안녕하세요~

데니스입니다.


판교 슈퍼차저인 디테라스 주차장 이용 방법이 변경되었습니다.


처음 슈퍼차저가 생겼을 때는 1층 브라운XX에서 커피 한 잔 마셔도 1시간이나 2시간 무료 주차를 넣어 줬었죠.

그러다 최근 1만원 미만 이용고객은 30분, 1만원 이상 이용고객은 1시간으로 제한되었습니다.

커피 한 잔 마시고도 2천원 정도 주차비를 내야 했었는데요.


이제 주말 주차는 매장 이용객에 한해 무료로 변경되었습니다.

무조건 무료는 아니고 매장 이용객들에게 무료주차 시간을 원하는 대로 넣어 주는 방식입니다.

커피 한 잔 하시면서 여유 있게 90% 채우고 가셔도 커피 값만 지불하시면 됩니다.

주말에는 주차장에 차가 거의 없으니 건물과 이용자 모두에게 매우 합리적인 방식으로 변경된 것 같습니다.

슈퍼차저 제공 건물주도 슈퍼차저 때문에 방문객이 늘어나고, 슈퍼차저 이용자도 기다리면서 커피 한 잔 마시면 주차비를 추가로 내지 않아도 되니 대환영입니다.


주중에는 워낙 주차가 힘들고 비싼 판교라 추가로 주차비 내는 것을 당연하게 생각하지만, 집밥이 없어 이곳을 집밥처럼 쓰는 저에게는 주말 무료 주차 방식은 고마울 따름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hanteta

유목민들에게 좋은 정보네요~

model3

여유로운 주말 즐기시는군요 ㅎㅎ 부럽습니다~

ofalv

저는 어제 커피 마시고 나갈때 2시간 넣어주던데.. 바로 나갔지만 1,000원 나오더라고요.

여유있게 넣어주지는 않나봐요 ㅎㅎ

디테라스 처음 갔는데.. 주차장 입구가 2개라서 처음 가는 사람은 헷갈리더라고요. 가운데 입구로 들어가니 순간 멘붕 오던데요.

dennis

@ofalv 말씀하시면 더 넣어드렸을텐데 2시간이면 충분하다 생각했나봐요.^^

저도 주차장 들어갈때 자주 출구 쪽으로 들어갈 뻔 합니다.ㅋㅋ

asteroid99

공휴일에도 적용되는지 내일이나 모레 충전하면서 물어봐야 겠네요.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nocturn

판교에 계신분들에겐 아주 유용한 정보네요... ~~

brras

디테라스는 과속방지턱만 좀 없어도 좋을텐데...

턱이 차라리 넓으면 매끄럽게 넘어가서 괜찮은데 좁다보니(10~15cm) 아무리 천천히 가도 차에 충격이 옵니다.

그런 턱이 올라가는데 12개(혹은 9개)가 있으니 총 24개(혹은 18개)의 턱을 지나야 하는 셈이 됩니다.

주차하기 위해 그렇게 많은 턱을 지나야 하는 곳을 본 적이 없다보니 좀 당황스럽더군요.

dennis

네... 저도 그런 과속 방지턱은 만날 때마다 좀 짜증이 납니다.

어느 회사 제품인지 제조사 찾아가서 한 마디 해주고 싶습니다.ㅋ

dennis

아... 그리고 지금 방식의 주말 무료 주차는 이전부터 제공했을 수도 있다는 생각이 문득 들었습니다.

예전에 주말 주차 무료냐고 물어봤을 때 어물쩡 넘기면서 2시간 넣어 줬던 기억이 있거든요.^^

그 이후로는 1만원 이상 주문한 적이 많아서 평일에도 2시간 넣어 줬기 때문에 정확한 건 다시 물어봐야 하겠지만...

이젠 굳이 물어볼 필요가 없기에 그냥 편하게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