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를 교체하거나 펑크난다던가 해서 카센터 가실 때 설정할 것들입니다.


* 차를 들어올릴 때(타이어로 지지하면서 리프트로 들어올리는 경우는 관계없지만 차체로 지지하면서 타이어가 늘어지도록 들어올릴 때)



에어서스펜션 차량의 경우 서스펜션 설정에서 “잭”모드로 바꿔주어야 합니다. 주차상태에서 브레이크를 밟아야만 설정할수 있습니다.




*타이어 펑크부위 확인을 위해 타이어를 손으로 돌려 회전가능하도록 하고자 할 경우



토우모드(견인모드)를 켜줘야 합니다. 기어를 중립으로 해도 운전자가 차에서 내리고 문을 닫으면 주차모드로 바뀌어버립니다.

이 설정은 아파트 주차장 같은 곳에서 이중주차할 경우 차를 밀어서 이동시킬 때도 사용합니다. 지난 번 팁게에 올려드린 적이 있습니다.

댓글
dennis

언제나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hl5yyy

감사합니다 ^~^

kyowoo

오우 진짜 좋은 정보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quadr

지금까지 항상 그냥 들어올렸는데 문제 있으려나요?

아직은 서스쪽엔 아무런 문제없이 타고있긴한데...


그리고 견인모드 상태면 사람이 없어도 차량안에 전원이 다 들어가 있게 되는거죠?

hanteta

quadr님/

견인모드 설정을 하고 차에서 내렸을 때 바퀴는 밀면 굴러가겠지만 전원은 오프될것 같은데요.(이 부분은 나중에 테스트를 해봐야 확실히 알것 같습니다.) 전원을 계속 살아있게 하려면 기어를 중립에 두고 주차브레이크를 수동으로 걸면 되더라구요.

kanjoong

.. 항상 좋은 정보감사드립니다..

hans1329

캘리퍼 도색, 휠도색 하느라 두번 리프트에 올렸습니다. 올리땐 두번다 자동으로 잭모드에 들어와 있더군요. 다시 운행할때 표준으로 바꿔주는걸 작업자들이 몰라서 해줬습니다^^

jarvis0119

꿀 팁  감사합니다. 90D 신청해두고 이것 저것 공부해 두려고 돌아다니고 있지만 항상 한테타님에게 많은것 배워 갑니다. 감사합니다.

mantis

 항상 많이 배우고 갑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