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올리는 것이 항상 그렇듯이 대단한 팁은 아니고요. ^^


여의도 IFC 몰 수퍼차저의 경우 주차장 내려가고 올라오는 통로가 아주 좁습니다.

신경안쓰고 운전하다보면 , 뒷바퀴 휠에 스크래치가 날 것 같아서 걱정이 되는데요.


우선 저는 운전자 프로필을 하나 추가로 만들고

"좁은 통로 통과" 라고 이름 붙였습니다.

여기에 사이드 미러 각도만 완전히 아래쪽이 보이도록 내려 놓고 저장합니다.

주차장 들어가면서 이 프로필로 전환하면 조금 더 쉽게 통로 라인을 확인하면 통과할 수 있습니다.

물론 프로필 저장 없이 , 직접 사이드 미러를 조정해도 되겠지만 ,

양쪽 사이드 미러를 한번에 간단하게 전환 할 수 있어서 조금 편합니다.



참고로 제가 저장해서 사용 하는 프로필은 4가지 입니다.

"이성열"

"작업 모드" // 랩탑 작업시

"침대 모드" // 쉴때

"좁은통로통과" // 좁은 주차장 통로




---------------------------------

ps. 여러분들도 사용하면서 편하다고 생각했던 부분들이 있으면 사소한 것이라도 팁으로 올려서 널리 공유해주세요.




댓글
hanteta

와~~ 운전자프로필 활용의 달인이시네요. ㅎㅎ

river

작업모드는 뭔가요???

p418kw

응용력 최고시네요 ㅎㅎ

kyumin

작업모드!

ofalv

작업모드는 별거 아닌데요 ^^

차안에서 노트북 작업 할 필요가 있을때 운전석만 최대한 뒤로 빼서 공간을 만드는 용도입니다.

안그러면 핸들 때문에 불편하거든요.

이상한 생각하지 마세요~ ㅎㅎ

junhs98

 정말 훌륭한 팁입니다. 혹시 헤드 레스트 조절은 어떻게 하는지 팁 아시는분요.. 

hanteta

혹시 그 작업???

ofalv

저도 처음에 헤드레스트 조정 몰라서 헤맸는데요. ㅎㅎ 팁으로 올릴게요.

ofalv

hanteta// 한테타님이 오해하셨구나. ㅋㅋㅋ

hanteta

/junhs98님 youtu.be/DtMuuzk113c?t=14m50s 참고하세요. 영상으로 보시는게 훨씬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ofalv

junhs98님/ 팁으로 올렸어요.

junhs98

 감사합니다~^^

quadr

프로필 활용 굿입니다!

kanjoong

.좋은 아이디어 공유 감사드려요

tgx2001

정말 꿀팁이네요ㅎㅎ 저도 활용해야겠어요

kfmes

저도 침대모드 추가했습니다 ㅎㅎ

좁은길 통과도 유용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