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석과 조수석 사이의 수납공간에서 찌그덕찌그덕 소리가 나기 시작했습니다.

 

 방지턱 넘고 나서 출렁일때나 도로가 울퉁불퉁할때 소리가 나구요..

 

 노래 안틀고 모터소리를 즐기며 조용히 운전하는걸 좋아하는데 2주정도 전부터 삐그덕삐그덕소리가 나네요..


 혹시 이거 센터가면 잡아주나요? 신경쓰여서 이제 그냥 노래틀어놓으려고 하는데.. 가끔 노래 안틀고 운전할때마다 짜증이 밀려오네요 ㅠㅠ


 

 그리고 오늘 재미있는 실험을 하나 했습니다. 가속시 사이드 미러의 저항이 크다고 해서 혹시 사이드 미러 접고 가속하면 어떨까 해서 해봤는데..


 정차시에는 잘 접히던 사이드미러가 주행중에는 접히지 않구요.. 가속을 어느정도 하니 사이드미러가 자동으로 펴지네요.


 혹시 사이드미러 자동을 수동으로 바꾸면 안움직이려나요? 궁금하네요..   

댓글
thedaz

전 출고한지 115일째인데 둔해서 그런지 주로 음악을 틀어놔서 그런지 살살 다녀서 그런지 잘 모르겠는데 한 번 조용히 달려봐야겠군요.

dennis

기존 글들 보면 달그락 소리 나서 센터에 문의하신 분들이 계신가 봅니다.

센터에서는 알아 보고 있는데 아직 답변은 없나 보더라구요.^^

thing

.저도 소리납니다 매우 거슬리는데 아직 이유를 못찾았다던데 기다리고 있습니다.

junhs98

 잡소리 잡았습니다. 제 증상은 운전석에 앉은상태로 몸을 흔들면 삐그덕 소리가 나는 거였습니다. 운전석과 중간박스부분이 닿으면서 찌그덕 소리가 나는거였는데 운전석과 중간판 마감부분을 두들기다 보니 툭 소리가 나면서 뭔가 헐거워진게 꽉 껴지는 듯한 소리가 나더니 소리가 안나네요.. ㅎㅎ  

thing

.이런 겉에서 나는 소리가 아닌데요 뭔가 다 깊은 한꺼플 밑에서의 부딪침 소리같은데요. 요철시에만 나는 소리입니다